관리 메뉴

루시와 프로그래밍 이야기

내 돈 주고 다니는 [알고리즘잡스] 3주차 솔직 후기 본문

AJ/알고리즘잡스 후기

내 돈 주고 다니는 [알고리즘잡스] 3주차 솔직 후기

Lucy_Ko 2019. 3. 14. 09:15

내 돈 주고 다니는 [알고리즘잡스] 3주차 솔직 후기 ::Advanced2과정


이번주는 내 느낀점을 일기장처럼 적어보도록 할 것이다.

 알고리즘 잡스 등록할지 말지 고민중인 사람은 상담 및 1주차 후기는 아래에서 확인하면 된다.
수업에 관련한 2주차 후기는 아래에서 확인하면 된다.



2019.03.14 작성중~

 저번주는 세번째 다른 선생님을 만났다.

우선 학원 시간이 바뀌었다. 원래 주말반이 토요일 1시 4시 /일요일 1시 7시가 있었는데, 토요일 10시 1시 /일요일 10시 1시로 반을 바꿨다. 물론 처음 인상과 일괄되게 양해 없이 일방적이었다. 2주만에 일어난 일이었다. 나는 정보처리기사 학원을 다니고 있기 때문에 주말반도 겨우 시간을 맞춰 다니고 있었는데 매우 당황스러웠고 불쾌했다. 그렇다고 상담해주는 선생님들이 친절한 것도 아니다..

 무튼 그런일이 있었고 여자선생님의 관둠으로 선생님도 모두 바뀌었다고 들었다. 나는 일요일 1시반으로 수업을 가게됐다.
 선생님은 첫번째 여자선생님과 두번째 대표님의 중간 실력정도였다. 오랫만에 기분좋은 수업을 받았다. 적당히 잘 알려주시면서 알려주시고 나서는 잘 하고있는지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물어봐주셨다. 첫째주 선생님은 질문없으면 자기 노트북 보기 바빴기 때문에 훨 나아진 기분이었다. 그리고 매우 맘에 들었던 두번째 선생님은 대표님이었어서 특강스케쥴로 더 이상 질문수업은 진행하지 않으신다 했다. 대표님인줄 몰랐지만 알고나니 더 아쉬웠다.


Comments